1. 회원 가입 및 절차?
해당 내용은 쇼핑몰 상단 [이용안내]에서 참고 하실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2.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서울포장(주) 쇼핑몰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쇼핑몰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시 자꾸 오류가 뜨는데요?
회원가입 도중 발생한 에러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후에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라며,
같은 에러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에러 메시지 내용을 포함하여
상세한 내용을 문의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4. 회원가입시 혜택은?
서울포장(주) 쇼핑몰은 무료회원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구입과 함께 적립금, 메일링서비스, 각종이벤트 참여, 부가서비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 : 상품 구매시 적립금을 드립니다. (미적용 상품도 있습니다.)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구매액의 0.5% 입니다.
일정액 3,500원이상 적립된 포인트는 상품 구매시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메일링 서비스 : 회원가입시 기재한 메일로 배송정보 및 최신 소식 보내드립니다.
(단, 수신여부에 동의했을 경우에 한함)
- 각종 이벤트 참여 : 자사에서 기획한 이벤트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 SMS문자 서비스로 회원님의 기분좋은 쇼핑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쇼핑몰 메인페이지 상단의 [개인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신후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입력후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시 탈퇴하실수 있습니다.
(단, 탈퇴시 누적된 적립금, 쿠폰 등 / 개인정보는 모두 소멸됩니다.)
-물품 배송이 진행중인 경우
진행중인 배송이 종료된 이후에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6. 회원탈퇴후,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가입시 입력하였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각 삭제됩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아래에 안내된 최소한의 기본정보와 거래내역은 명시한 기간동안
서울포장(주)쇼핑몰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7. 회원탈퇴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며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쇼핑몰 메인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후 [개인정보수정]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9. 아이디 변경 가능한가요?
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단, 탈퇴하실 경우 보유하였던 적립금, 쿠폰 등은 모두 소멸되며,
복원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아이디 /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우선 고객님의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히 맞는지 재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 상단에 [로그인] 클릭합니다.
- 로그인 창 우측에 [아이디 찾기]를 클릭합니다.
- 회원가입시 작성한 이름, 이메일을 기재합니다.
- 정보 기재시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바로가기)
비밀번호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 이름, 사용자 ID, 이메일을 기재합니다.
-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은 후 조치 사항
- 이메일로 받은 임시 비밀번호를 메모한후 쇼핑몰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 [로그인]후 쇼핑몰 상단에 [회원정보수정]를 클릭 합니다.
- 실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재 작성하시고, [회원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가 변경 되었으며, 재 확인차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바로가기)
※ 참고사항 ※
회원가입시 작성한 e-mail이 생각나지 않는 경우
업무시간에 문의전화 또는 고객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임시비밀번호로 문자발송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