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절차/방법/비용/기간)관련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07-04-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74
평점 0점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
주문한 상품 전부 묶음배송되나요?
최대한 묶음배송을 해드립니다. (아래사항의 경우에는 어렵습니다.)
수량이 많을경우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박스규격이 다른제품들은 묶음이 어렵습니다.(밴딩처리가 풀려 분실사례가 다수 발생)
출고지가 다른경우는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제품 물류창고가 다를수 있습니다)

 

서울포장(주) 쇼핑몰에서 배송은 국내배송과 해외배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배송비 / 배송기간 / 배송절차 / 묶음배송 등에 대한 내용이 있으므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배송 절차 및 방법은?

해당 내용은 쇼핑몰 상단 [이용안내]에서 참고하실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2. 국내배송.
서울포장(주)는 "CJ대한통운" 와의 배송 계약을 맺고 서비스하고 있으며 

"CJ대한통운 택배" 배송비 정책에 따라 고객님들께 적용되고 있습니다.

 

작은 제품들은 되도록이면 1박스안에 들어가도록 "묶음 배송" 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 1장 비용" 으로 배송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하신 상품들의 "부피" 또는 "무게" 가 "CJ대한통운택배"의 기준치를 초과하는 경우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산간벽지" 나 "도서지방" 은 택배사 가격 정책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3. 해외배송.
고객님께서 제품을 주문 후 결제하시면 희망하시는 지역 어느곳이라도 보내드립니다.
해외 운송 같은 경우는 "부피" 나 "무게" 에 따라 약간씩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운용하시는 운반회사나 포워딩 회사가 있으시면 자사 담당자와 연결시켜 주셔도 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자사는 소량 물품인 경우 우체국 EMS를 통해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용은 주문후 자사 담당자에게 확인 의뢰 하시면
우체국 EMS 기준을 측정하여, 배송비에 대한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별도 컨테이너 단위 주문시에는 별도의 가격 검토를 해야합니다.
그런경우 다시 한번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전화(043-273-4396) , (+82-43-273-4396)

 

4.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택배/착불(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의 크기 경우 -
소형 상품 : 3,000원

중형 상품 : 4,000원

대형 상품 : 6,000원

 

- 지역의 경우 -
제주 지역 : 6,000원
일부 지역 : +@원 추가 비용 / "산간벽지" or "도서지방" (택배사 가격 정책에 따라)

 

5.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상품 주문을 한 시점...

즉,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승인이 난 시점 또는 현금 결제의 경우 입금확인이 된 시점이며,

"오후 4시전 까지" 입금 고객님은 입금확인시 "당일발송"

"오후 4시이후" 입금 고객님은 "익일 발송"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일시 품절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부 재고량에 따라 발송일이 1~2일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문의 폭주 등 불가피한 이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배송일을 고지하거나 문의 전화 및 지연안내를 하게 되니 꼭 살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6.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배송이 지연되는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 고객님의 마이쇼핑(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입금확인(주문처리상태)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아직 "입금전" 으로 표기 되었을시에는 쇼핑몰 담당자가 물품을 발송할 수 없습니다.

 

2) 부득이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주문폭주 또는 ,명절, 사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지연예고 통보)

- 어떤 지연예고도 없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배송조희를 통해 상품 추척을 하십시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쇼핑몰 우측면에서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 하실수 있으십니다.

- 또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하여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 수령지 정보가 잘못 기재된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마이쇼핑에서 "배송지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배송은 평일에만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택배사를 통하여 배송되므로 공휴일 배송되지 않습니다.


8. 퀵 서비스로 배송이 되나요?
상품의 종류, 크기, 무게에 따라서 퀵서비스 발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 퀵서비스를 통한 상품 배송시 분실 우려가 높고 상품 발송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으므로

시간의 여유를 두고 주문하여 택배 배송의 방법으로 배송 받으시기 바랍니다.

 

※ 퀵서비스를 꼭 이용하실 경우는 자사로 문의전화주시고 상담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